[기업경제신문] 한국경제TV의 주식종합 모바일 플랫폼 ‘U머니탭’은 금일 한정훈 미래가치투자연구소장이 진행하는 ‘부동산으로 평생월급 만들기’ 무료강의 네 편이 새로 등록 되었다.
U머니탭은 한국경제TV에서 20대 대선 이후 출시한 증권교육 플랫폼이다. 기능으로는 투자고수들의 증권교육 및 부동산 재테크, 실시간 시세, 한국경제TV 실시간 방송 시청 등을 담아 태블릿PC의 장점을 활용하여 보다 큰 화면으로 중∙장년층을 포함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번에 등록된 강의는 새 정부 출범 이후 부동산 판세에 대한 주제를 다루었다. 또한 부동산 틈새시장, 서울시 생활권 중심지 관련 투자전략, 남들보다 한치 앞을 봐야 하는 부동산 투자전략 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한 대표는 “원래 인생은 한 치 앞도 모르는 것이지만, 투자에서는 한 치 앞을 봐야 성공할 수 있다.”라고 하며 “토지나 부동산 투자 관련 정책은 단기적이고, 장기적으로 보면 다시 원점으로 되돌아 올 수 밖에 없다.”고 말했다. 또한 항상 정부에서 시행하는 부동산 관련 정책에 대해 한 치 앞을 보아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한국경제TV는 U머니탭을 향후 보험, 은퇴설계, 경제교육 등의 플랫폼을 추가하여 온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영역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