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2017 S-Beauty 국제유미 종합 뷰티 대회' 성황리 종료

조민주 / 기사승인 : 2017-06-12 10:47: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9개국에서 천 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 펼쳐

지난 5월 23일 상해 신국제박람센터 WVIP5-2부스에서 '2017 S-Beauty 국제유미 종합 뷰티 대회'가 개최됐다.


중국미용박람회와 유미도 국제 미용 연쇄 그룹이 함께 주최한 이번 대회는 업계 전문가와 9개 국가에서 천 여명의 참가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국가와 지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국제화 표준을 실현하고,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종합 뷰티 콘테스트인 이 자리에서 모델들은 패션 위크의 쇼타임과 맞먹는 무대를 선사했으며, 한국의 인기 걸그룹도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정식 경기 전, 전문가들은 피부관리, 반영구, 네일아트, 속눈썹, 메이크업, 미용 등 6개항목으로 개최된 연구 토론회를 통해 숙련된 실습 설명과 기술을 선보였다.


개막식에는 중국 미용박람회 쌍징민(桑敬民)주석과 유미도 그룹의 진광 회장, 중국 ZHONGXIN JUXIN의 강문위(蒋蕴伟) 총경리, 유미애 과학기술(중국) 유한회사 노지위 사장 및 유미소향 김주영 대표 등 업계 대표들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이번 대회 주체자인 유미도 국제미용 체인 그룹의 진광 회장은 “미용 박람회와 협력하여 개최한 이번 행사는 더욱 다양한 채널과 국제 뷰티 트렌드를 완벽히 결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중국미용박람회 쌍징민(桑敬民)주석은 “중국 미용박람회는 글로벌 혁신 자원의 공유를 통하여, 국제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미애 과학기술(중국) 유한회사 CEO 노지위는 "이번 대회는 중국 뷰티 업계 비즈니스 모델을 뒤집을 혁신적인 행사", 유미소향 김주영 대표는 "기존 틀을 타파하는 세계적인 뷰티 콘테스트가 될 것"이라고 찬사를 보냈다.


본 대회는 9개 국가에서 모인 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왼쪽 소매에는 중국 국기, 오른쪽 소매에는 소속국 국기를 새기고 자신의 기술과 나라의 명예를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팽팽한 접전 끝에 각 7개 종목에서 7개 그랑프리 10위권 내 참가자에게 최우수상 표창이 수여됐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