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명차 아우디(Audi)의 국내 공식딜러인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6월을 맞아 ‘Weekend Trip’ 이벤트를 실시한다.
태안모터스는 5일, 6월 아우디 출고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태안모터스가 준비한 혜택은 총 4가지다. 먼저 6월 출고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몰디브풍의 풀빌라 펜션 ‘드위트리’ 1박 2일 이용권을 준다. 태백 한우 식사와 아로마 테라피 스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주말여행 코스다.
특별한 선물도 지급할 계획이다. 6월 출고고객 전원에게 차량과 함께 촬영을 해주고, 기념 액자를 제작해 증정한다. 또 ‘아우디 A4’와 ‘A5’ 모델 구매자에게는 ‘Tailpipe Trims’을, 두 모델을 제외한 모델 구매자에게는 ‘Aviator Sunglasses’를 선물한다.
|
마지막으로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추첨 이벤트가 있다. 태안모터스 전시장(인천, 일산, 용산, 목동)을 방문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4인 가족 이용권을 증정한다.
관계자는 “너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이번 ‘Weekend Trip’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주말여행 이벤트, 워터파크 이벤트, 선물제공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태안모터스 6월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6년 아우디 공식 딜러권을 획득한 태안모터스는 지난 2월 말 1만번째 출고고객을 달성하고 국내 최대 면적의 ‘일산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사회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