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에서 자작곡 '나를 위한 노래'로 UCC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제이썬은 작사, 작곡, 세션 녹음과 프로듀싱까지 모두 직접 소화하는 팔방미인형 싱어송라이터다. 현재 보컬 걸그룹 '파스칼' 리더를 맡고 있다.
제이썬의 '날 살살 녹여'는 씨엔블루 히트곡 '외톨이야' 작사가이자 정용화, A.O.A 등 유명 가수들의 랩 트레이너로 유명한 에이맨이 프로듀서를 맡았다.
|
제이썬의 '날 살살 녹여'는 톡톡 튀는 제이썬의 랩과 피처링을 맡은 실력파 보컬그룹 JⅡM 멤버 정환 보이스가 적절하게 어울린다. '날 살살녹여'는 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감정과 모습들을 살살 녹는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으로 묘사한 귀여운 곡이다.
사랑의 콩깍지가 씌여 내 연인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인다는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감정을 표현한 노래인 '날 살살녹여'는 사랑을 지금 막 시작한 연인들은 물론이고 사랑에 빠지기 시작한 이들도 공감할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다.
제이썬은 현재 보컬 걸그룹 '파스칼' 리더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2년 5월 자신이 직접 자작곡한 첫 싱글 앨범 '사랑한다 말해줘'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제이썬은 29일 정오 '날 살살 녹여'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솔로 활동과 걸그룹 '파스칼' 활동을 병행하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기업경제신문>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통합메일 wsnews@hanmail.net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