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연지동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프레스 대상 뮤지컬'넥스트 투 노멀' 전막 드레스 리허설이 진행됐다.
행사 전 공연장 앞에는 뉴욕핫도그 인기 메뉴 화이트갈릭크리스피 핫도그와 음료수 200인분이 제공됐다.
|
취재를 위해 모인 언론사들과 공연 관계자들은 맛있게 뉴욕핫도그를 먹었다. 일부에서는 공연 후 먹겠다며 따로 챙기는 모습도 보였다.
(주)스티븐스 측은 "이날 제공된 화이트갈릭크리스피 핫도그는 뉴욕핫도그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지난 해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 하하와 노홍철 대결편에서 유재석, 정형돈, 노홍철, 하하, 정준하, 길 등이 맛있게 먹던 모습이 전파를 탔던 메뉴"라고 설명했다.
한편, (주)스티븐스는 문화나눔행사에 각별한 관심 및 지원을 시행하고 있다. 대표적인 행사로 'NY 예술인상'이 있다.
'NY 예술인상'은 외식 브랜드 뉴욕핫도그앤커피 본사 (주)스티븐스가 매년 주최하는 문화재능기부 행사다. 대한민국 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격려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2012년 12월30일 오후 6시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2012 'NY 예술인상' 시상식이 거행됐다.
<기업경제신문>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통합메일 wsnews@hanmail.net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