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품 수입차 아우디(Audi)의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Spring Breeze’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고객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추운 겨울 동안 움츠러든 몸에 봄의 기운을 불어 넣어줄 ‘럭셔리 힐링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3월 동안 아우디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1명)에게는 JW 메리어트 호텔의 luxury retreat packge 상품이 주어진다. 100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누리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20만원 상당의 LINARI 디퓨져와 캔들을 증정한다. LINARI는 독일의 명품 향 브랜드로 최근 들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또 3월 한달간 A7, S7, A8, S8, Q7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하이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며, 3월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3월 29일부터 열리는 2013 서울모터쇼 입장권을 증정한다.
태안모터스 관계자는 “이 달의 프로모션은 지치고 나른한 심신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럭셔리 힐링’ 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두 개의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태안모터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