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Prime Club 서비스 구독 고객 대상 전문가 초청 세미나 진행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1-03-22 16:59: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KB증권은 오는 25일부터 Prime Club 서비스 구독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전문가 초청 세미나’는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진 만큼 Prime Club 구독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시장의 변화에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동반자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3월 25일 메타버스(3차원 가상세계)의 책 저자인 김상균 교수의 강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까지 시장상황 및 유망업종(IT, 모빌리티 등)등을 고려하여 각 분야별 전문가를 초청해 월 1~2회 정도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KB증권은 지난 17일 IT전문기자 출신인 이형수 HSL파트너스 대표의 ‘반도체 소부장주’라는 주제로 시범 실시한 세미나에서 약 5,000여명이 접속하여 언텍트 세미나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었다. 또한, 추가적인 질문이나 궁금증을 프라임PB 상담을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까지 이끌어 낼 수 있었다.

 

Prime Club 서비스는 자산관리 서비스의 사각지대였던 소액투자자 및 온라인 고객들에게도 고품격의 투자정보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금융전문가(프라임PB)를 통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난해 4월에 론칭한 서비스로 현재 15만명에 이르는 회원을 확보한 KB증권의 대표적인 구독경제 모델이다.

 

특히 오는 5월 31일까지 Prime Club 월 구독료 1만원을 500원으로 파격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세미나에 관심이 있는 일반 고객도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본부장은 “최근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커지면서 기본에 충실한 투자가 더욱 필요하다”며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혜안을 접할 수 있는 금번 세미나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전문가 초청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MTS ‘M-able(마블)’앱에서 확인하거나 프라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