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노량진 입성 기념 경품 삼행시 공유 이벤트 진행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24 16:52: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삼행시 짓기 이벤트 수상작을 발표하고, 수상작 공유 이벤트를 새롭게 진행한다.

 

에듀윌 공무원은 지난 1월, 노량진 입성을 기념하는 ‘삼춘문예’ 이벤트를 열었다. 7급·9급 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계리직 공무원 등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공무원’ 삼행시 짓기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에는 1만 1,140건의 삼행시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총 9만 3,805표가 행사된 대국민 투표와 에듀윌 내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5건의 수상작을 최종 선정했다.

 

에듀윌은 2월 24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상작을 발표하고, 수상작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수상작을 확인하고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된다. 공유받은 친구가 수상작을 확인하면 공유한 나도, 공유 받은 친구도 ‘공유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친구에게 가장 많이 삼행시를 공유한 ‘공유왕’ 순위를 매겨 아이패드, 에어팟2 프로, 삼성 공기청정기, 일리 캡슐커피머신, 신세계 상품권 등 670개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꿈을 이루기 위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견뎌내고 있는 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삼춘문예, 대국민 투표, 삼행시 공유 이벤트 시리즈를 기획했다”며 “모든 분들이 원하는 결과를 이루실 수 있도록 에듀윌 공무원, 그리고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이 항상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은 삼춘문예 이벤트 외에도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줄 오픈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독한 관리로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는 ‘독한 평생패스’를 등록하는 수험생에게 선착순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 오픈 기념 이벤트와 다양한 커리큘럼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