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익 "스타강사 라인업으로 ‘쉬운 토익 공식’ 시대 견인"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2-03-10 16:14:3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쉬운 토익 공식’ 에듀윌 토익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양으로 승부하는 어렵고 힘든 토익에서 벗어나, 필요한 것만 학습하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을 고안한 에듀윌은 ‘쉬운 토익 공식’으로 점수를 올려줄 고득점 마스터 셀린, 최영준, 구원 등 3인의 스타강사진을 영입했다.

 

먼저, 수강생 강의 만족도 1위에 빛나는 ‘토익 LC 극복의 빛’ LC 셀린 교수는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강의를 선보인다. 특히, 토익 빈출 패턴을 공식으로 공부하는 고효율 핵심 압축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학습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키워드만 골라 쉐도잉하며 내 것으로 만드는 학습방법과 패턴 및 스킬을 통해 정답률과 문제풀이 속도 빠르게 올리는 학습 노하우는 셀린 교수만의 강의 특징이다.

 

두 번째로 ‘0점부터 990점까지 올려주는 토익의 신세계’ RC 최영준 교수는 전략적 문제풀이로 ‘토익 문제풀이 1초 컷’으로 유명하다. 최 교수의 알파멧만 알아도 이해할 수 있는 ‘영포자 맞춤형 강의’는 대형 토익 학원을 전전해도 끝내 점수를 못 올린 ‘영알못’들의 최종 구세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짝꿍 단어 암기법과 문장 구조분석으로 점수를 올리는 강의는 최영준 교수만의 전매특허다.

 

마지막으로 ‘토익 시험 54회 연속 990점 만점’, ‘10년간 기출 분석 라이브 실전’ 구원 교수는 토익 시험 직후 최신 경향 분석에 특화된 수업을 진행한다. 방대한 기출분석을 통해 완벽하게 출제 문제 예측하고, 한 번만 외워도 자동으로 암기되는 ‘연상 암기법’으로 수험생의 암기 부담을 덜어준다. 또한, 지문을 다 읽지 않아도 해석도 없이 정답의 단서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구원 교수의 문제풀이 방법과 시험에서 과반수가 틀릴 문제를 미리 알고 오답을 잡는 공식 등 구원 교수의 강의로 토익 포기자와 정체기의 수험생을 구원한다.

 

에듀윌 토익은 구식 토익 공부법에서 벗어나 ‘All New Normal’ 이라는 새로운 학습법을 통해 최소한의 공부로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효율적인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에듀윌은 기존 어학시장의 비효율을 타파하고 쉬운 공부법으로 토익인강 선택의 기준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