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농원,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 참가...피톤치드 제품 각광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11-23 15:58:3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나폴리농원

 

 

농업회사법인 통영 나폴리농원은 지난 19일부터 3일간 경상남도 창원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0 항노화산업박람회'에 참석했다고 23일 밝혔다.

 

나폴리농원은 주최측의 요청으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단독 부스를 조성했다. 해당 피톤치드 제품들은 국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경상남도 통영시에 위치한 나폴리농원은 편백나무 및 피톤치드를 테마로 한 통영시의 대표적인 6차 융합산업 기업이다. 특히 나폴리농원은 통영에 여행 오면 들러봐야 할 곳 중의 하나로, 농촌진흥청과 통영시농업기술센터 지정 아토피, 비염, 스트레스 탈출 교육, 힐링 체험 농장이기도 하다.

 

심명란 통영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부스를 방문한 중국 등 해외 바이어들에게 "나폴리농원의 편백 제품들이 중국에서 인기제품으로 유통될 수 있도록 바이어 여러분께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남겼다.

 

나폴리농원은 이번 박람회에서 나폴리농원에서 생산한 편백 피톤치드 뷰티 및 건강 제품이 여느 때보다 국내외 바이어 및 소비자의 각광을 받았다고 전했다.

 

길덕한 나폴리농원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안티 코로나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는데, 저희 편백 피톤치드 제품들이 바로 그런 제품"이라면서 "특히 최근 몇 년간 저희가 특허 개발 기술을 가지고 있는 편백 피톤치드 에어는 올해 들어 유례 없는 인기를 받으며 품절 현상까지 생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 하나생명과학산업유한공사 동사장 신운철 박사는 "2018년 처음으로 나폴리농원 제품을 접하고 저희는 나폴리농원 편백 제품의 우수성을 인지하게 되었고 2019년에는 드디어 통영시 강석주 시장님의 주최 하에 나폴리농원의 화장품을 중국 시장에 처음 수입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올해는 나폴리농원의 편백 에어 수입 건을 협의 차 나폴리농원 부스를 찾게 되었다"면서 현장을 찾은 통영시 농업기술센터 심명란 소장에게 나폴리농원 주식회사와 합작하게 된 경과를 설명했다.

 

실제로 최근 한국의 모 기업과 건국대학교 부설 기업 연구소와의 바이러스 살균 소독 실험에서 피톤치드 천연 복합물이 30초 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바이러스를 99.99% 사멸시킨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피톤치드 제품이 전례없이 각광을 받고 있다.

 

나폴리농원의 편백 피톤치드 제품은 이와 같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살균에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외에도 폐 손상세포를 재생시키는 효능이 공인기관 실험을 통해 입증되면서 업계와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