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힐링버드’가 22년 라이징 스타 DKZ의 멤버 재찬을 모델로 발탁했다.
힐링버드는 앞으로 자사의 대표 제품인 노워시 라인 4종과 재찬이 함께 한 광고를 브랜드 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모델로 발탁된 DKZ 멤버 재찬은 대표적인 OTT 서비스 제공 플랫폼인 왓챠에서 8주 연속 1위에 오른 화제작 ‘시맨틱 에러’에 출연했으며, 포브스코리아 선정 2022 라이징 스타로 선정된 바 있다.
재찬이 소개할 제품인 힐링버드의 노워시 라인 4종은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모이스처,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리커버리 크림 트리트먼트,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라이트이다.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는 힐링버드의 대표제품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뿌리는 타입으로 간편한 손상모 케어에 도움을 주며, 울트라 프로틴 노워시 앰플 트리트먼트 슈퍼모이스처는 수분 미스트 타입의 트리트먼트로, 가늘고 마른 모발에 수시로 뿌려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힐링버드 관계자는 “2022년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DKZ 재찬과의 이번 광고촬영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더욱 많은 사랑을 받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NS를 통해 공개하는 이번 광고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