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위험물기능사 단기패스 50% 할인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9 15:12: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12월 1일 위험물기능사 단기패스 론칭을 앞두고, 50%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위험물기능사는 위험물 안전관리사 선임 의무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취업 유망 자격증이다. 기술직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시험에서 취업 가산점을 얻을 수 있고, 전문직으로 정년없이 근무할 수 있다.

 

이에 에듀윌 위험물기능사는 수험생들의 첫걸음부터 최종합격까지 철저하게 학습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모든 전략을 담아 ‘2021 단기패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단기합격을 위해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이론 △기출해설 등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여기에 실전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해 CBT 유형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관계자는 “위험물기능사 과정의 론칭을 기념하고,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오직 30일까지만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1 위험물기능사 단기패스’는 필기 시험과 실기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과 필기반이 마련됐다. 현재 회원가입 시 5천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