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제2회 리빙파워센터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를 개최, 오는3월 11일부터 4월 17일까지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제2회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는 지난해 열린 ‘제1회 우리가족 그림 그리기 대회’에 이은 행사로,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우리 가족의 꿈’을 주제로 진행된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행복하고 희망찬 꿈을 잃지 않고, 늘 함께하는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고자 하는 의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4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미취학(4세~7세) ▲초등저(1~3학년) ▲초등고(4~6학년)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 고객센터에서 현장 접수로 이루어지며, 참가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트 스케치북이 선물로 증정된다.
심사는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선생님과 최순민 작가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46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5월 5일 어린이날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날 시상식에는 총 세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으로 선정된 작품과 시상 등이 이루어진다.
선정된 46명의 어린이에게는 리빙파워센터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권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수상작은 오는 5월 5일(목)부터 5월 31일(화)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1층에서 오픈 전시회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리빙파워센터 정동혁 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우리 가족의 꿈과 희망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리빙파워센터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꿈을 응원하는 행사를 다방면에서 펼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