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 “시험장 느낌 그대로” 합격예측 모의고사, 20일 전국 동시 시행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2-16 14:45: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본사가 운영하고 있는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이 오는 20일(토) 오전 10시, 2021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제5회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응시 접수를 받고 있으며, 독한 에듀윌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과 대전 그리고 부산 서면학원에서 동시에 시행된다. 한국사, 영어와 형법, 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총 5개 과목이 치러진다.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 관계자는 “2021년 경찰 1차 필기시험 전 마지막으로 치러지는 모의고사”라며, “실전과 동일한 형태로 전국에서 동시 시행되므로 이번에 꼭 응시하여 실전 감각을 키워야 3월에 있을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이 실시하는 전국 모의고사는 누적된 데이터와 경찰공무원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는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실전과 같은 모의고사를 통해 경찰 필기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으며, 본인의 실력도 점검해 볼 수 있다.

 

응시료는 5,000원이며, 시험 종료후 정답 및 해설지가 제공된다. 제5회 합격예측 모의고사의 응시 접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경찰공무원 수험생이 접근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