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경매 마스터’과정 론칭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4-06 14:10: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부동산 경매 고수가 되고 싶은 경매 초보, 현업 공인중개사, 경매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실전 경매 강의가 오픈됐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실전경매 마스터’ 과정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의 ‘실전경매 마스터’ 과정은 경매 기본 과정과 경매 심화 과정을 결합한 패키지다.

 

경매 기본 과정은 ▲수요가 높은 부동산, 토지 등 핵심 물권을 획득하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일반경매’ ▲등기부등본 핵심 요소만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현업 전문가의 필수 스킬을 전수해주는 ‘권리분석’ ▲실전 완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법원 현장 실습’ 과정을 통해 초보 중개사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경매 심화 과정은 ▲알면 큰 돈 버는 부동산 노른자 핵심 공략법을 공개하는 ‘특수경매’ ▲큰 수익을 노릴 수 있는 NPL 경매의 시작부터 끝까지 알려주는 ‘NPL경매’, 현장에서 직접 좋은 땅을 알아보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는 ‘토지현장 답사’로 구성해 남들보다 앞서가는 경매 비법을 알려준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경매마스터 과정 수강생에게 경매 필수 정보 수집, 실시간 경매 정보, 공매 물건 검색, 고객 맞춤 경매 컨설팅, NPL 검색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인경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교수진과 1:1 질의응답, 수강생간 교류, 실시간 알짜 정보 수집 등이 가능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커뮤니티 초대권을 제공하며, 11만원 상당의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실전경매 마스터’ 과정의 상세 커리큘럼과 다양한 혜택은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