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7급 공무원 시험 대비 ‘PSAT 1+1 더블패스’ 과정 론칭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11-18 14:07:2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에듀윌 공무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2021년 7급 공무원 시험 대비 ‘PSAT 1+1 더블패스’ 과정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2021년부터 7급 시험에 PSAT가 도입된다. 1차 PSAT으로 10배수를 범위 내에서 선발하기 때문에 기존 경쟁률보다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며, 인사혁신처가 PSAT 도입 검토를 공표함에 따라 지방직 시험까지 PSAT가 확대될 전망이다.

 

이에 에듀윌 공무원은 7급 국가직 수험생들이 빠르게 PSAT을 준비하고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해당 과정을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PSAT 1+1 더블패스’는 수강 시작일로부터 2년 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7급 국가직 1차 PSAT 전 과목(언어논리, 자료해석, 상황판단)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은 PSAT 고득점 메이커 교수진 라인업을 마련했다. 검증된 스펙의 PSAT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하며, ‘1:1 학습 멘토링’을 제공해 학습질문은 물론 방향설계까지 교수님의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론칭 이벤트로 ‘PSAT 1+1 더블패스’ 구매 후, 7급 패스 구매 시 20만원 할인을 지원하고 있으며, 선착순으로 PSAT 진단고사 및 해설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15,000문제 문제풀이 훈련 ‘문풀 훈련소’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에듀윌 합격생활 △1:1 코칭 시스템 △특강 1번가 등 다양한 합격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