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VIP고객 위한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전면 개선

김지혜 기자 / 기사승인 : 2021-01-11 12:00: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KB증권은 고액자산가(HNW, High Net Worth)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able Premier Members) 서비스를 전면 개선하여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는 KB증권 VIP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로 최상위 고객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산관리에서부터 여행, 쇼핑, 골프, 문화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연간 단위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KB증권은 올해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며, 멤버십 고객 대상과 서비스를 확대·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 ‘블랙’, ‘퍼플’ 2단계 서비스 등급 체계에서 최상위 ‘프리미엄 블랙’ 등급을 추가로 신설하여 멤버십 등급을 3단계로 확대했고, 기존 해외여행 관련 서비스는 코로나로 인해 축소하는 대신, 특급호텔 바우처, 골프장 그린피 지원 서비스 등을 확대하였다. 그리고 세무신고 대행 서비스 및 새로운 언텍트 서비스를 라인업 하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게다가, KB금융그룹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업 승계, 세무, 부동산 등 자산관리 전 분야를 망라하는 KB증권의 종합 컨설팅 서비스인 ‘KB able Premier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KB증권은 에이블 프리미어 멤버스 고객을 위한 전용 체크카드도 출시했다. 호텔, 골프장 등 멤버십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제시만으로 편리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드 사용금액에 따라 0.5% 무제한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하여 편리성과 혜택을 동시에 탑재했다고 밝혔다.

 

KB증권 박정림 사장은 “고액자산가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존에 운영 중이던 VIP 멤버십 서비스의 전면 개선을 진행했다”며, “올해도 코로나 국면이 지속되는 만큼, 이번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으로 온라인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안정적인 고객 자산관리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