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20년 프리미엄 복합 플랫폼 ‘고메이494 한남’ 선봬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2-19 11:54: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고메이494 한남’으로 프리미엄 도심형 복합 플랫폼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20년 1분기에 한남동에 ‘고메이494 한남’을 오픈한다. ‘고메이494 한남’은 총 3개층 규모로 면적은 18,690㎡(5,654평)이며, 지하1층과 2층은 상업시설이고, 지하 3층은 고객 주차장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핵심 콘텐츠는 국내 셀렉트 다이닝과 ‘그로서란트’ 식품관의 시초인 ‘고메이494’와 지난 10월 대전에 업계 최초로 백화점 외부에 선보인 VIP 전용 라운지 ‘메종 갤러리아’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상품 콘텐츠와 화제성 있는 브랜드샵을 결합하여 VIP 고객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고메이494  한남’은 갤러리아가 백화점의 프리미엄 콘텐츠 기획과 MD역량을 활용한 첫 상업시설 개발 사업이다. 갤러리아는 ‘고메이494 한남’을 시작으로 주요 고급 주택시설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도심형 복합 플랫폼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갤러리아는 ‘고메이494  한남’이 단순한 수익 창출뿐 아니라, ‘메종 갤러리아’를 통해 VIP 고객 확대를 위한 전략적 요충지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고메이494  한남’ 층별 구성으로는 지하1층에 ▲오디오에 카페와 와인바가 결합된 ‘오드메종바’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 ▲갤러리 ‘가나아트’ 등 라이프 스타일 샵과 트렌디 카페 ▲최고급 한우 오마카세 전문점 등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갤러리아백화점의 고급 와인샵인 ‘VINO 494’와 청담동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결합된 와인 부티크가 선보일 예정이다.

 

지하 2층에는 ▲식품관인 ‘고메이494’와 ▲맛 집의 집결지인 셀렉트다이닝, ▲쿠킹스튜디오, ▲VIP전용 시설인 ‘메종 갤러리아’ 등으로 구성된다. 그리고 최고급 다이닝과 예약제로 운영되는 스시 오마카세 전문점이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고메이494 한남”이란 도심형 프리미엄 복합 플랫폼으로 프리미엄 고객의 경험을 확대하는 역할은 물론,  고객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니즈를 강북의 문화중심지로 떠오르는 한남동에 이식시켜 국내 최고급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