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바리스타, 바텐더 개인이 창작 아티스트가 되어 마치 화가의 다양한 물감을 담은 팔레트와 같이 그들의 창작성을 높이기 위한 제품을 목표로 하는 DaVinci Gourmet이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이 다빈치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1989년 미국 시애틀에서 탄생한 ...
500원짜리 컵볶이를 들고 하교하던 초등학생이 10대 때는 틈만 나면 친구들과 분식집 회동을 하고, 20대가 되니 한강에서 배달 떡볶이에 맥주를 마신다. 이쯤 되면 지금의 20대는 떡볶이가 키웠다고 봐도 무방하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여전히 국민 간식인 떡볶이에 대한 20대 300명의 인식을 조사했다.
◇20 ...
글로벌 해외 직구 사이트 ‘아이허브(iHerb)’가 30일까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 및 전 품목 특가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와 한양대학교 유통연구센터가 발표한 ‘온라인 채널 만족 ...
커피전문점 (주)알에이치의 브랜드 ‘포트커피’와 프랜차이즈ERP연구소(FranERP)가 ‘프랜차이즈 아카데미’ 교육 과정 교육장에 커피와 디저트류를 공급하는 케이터링 사업 MOU를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공유가치를 창출키로 했다.
이에 대한 시발점으로 Port Coffee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