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 아폴로 전시 및 1주년 감사 이벤트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1-04-29 14:19: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복합리빙센터 ‘리빙파워센터’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우주로 떠나는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아폴로’ 전시회를 연다. 1969년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한 아폴로의 모습은 전 세계를 사로잡았고, 영국 전설적인 가구 디자이너인 ‘티모시 울튼(Timothy Oulton)’은 이 특별한 역사를 기억하기 위해 실제 크기의 우주선 캡슐에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갖춘 ‘아폴로’를 만들어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아폴로는 첫 번째 임무를 위해 이탈리아 밀라노에 상륙한 후, 다양한 국가를 여행하다 오는 4월 드디어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1주년 기념 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해 1,000만 원 상당의 소파의 주인공을 찾을 예정이다. 여기에 한샘, 일룸, 데스커, 시몬스, 삼성디지털프라자, LG전자베스트샵 등이 감사 이벤트에 참가하며, ▲오픈 1주년 특별 혜택가 제공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전 구매고객 대상 리빙 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리빙파워센터를 찾는 가족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센터를 찾는 부지런한 어린이 500명에게는 곰돌이푸가 빨간 하트 풍선을 증정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키다리 삐에로가 각양각색의 요술 풍선을 선물한다. 더불어 2층 루프앤클라우드에서는 에어바운스 무료 입장 및 ‘아이에게 꿈과 희망을, 어른에게 동심’을 선물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버블쇼도 준비되어 있다.

리빙파워센터 관계자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상품 가격,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쇼핑과 문화 생활, 온 가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패밀리형 체험 공간까지 마련했다”며, “가정의달 5월, 리빙파워센터에서 온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리빙파워센터의 1주년 감사이벤트는 오는 4월 30일(금)부터 5월 9일(일)까지 진행되며, 브랜드별 참여 기간 및 혜택이 상이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