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따뜻한 연말 위한 ‘봉사활동 추천’ 이벤트 진행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6 17:14: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연말을 맞아 BSR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추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bhc치킨은 오는 12월 ‘해바라기 봉사단’ 4기 활동 마감을 앞두고 뜻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기 위해 고객이 제안하는 의미 있는 봉사 내용으로 올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SR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이 직접 참여했던 봉사 내용 또는 해바라기 봉사단이 필요한 곳을 알려주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2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천 내용 중 선별하여 올 연말에 봉사활동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017년 나눔과 상생의 가치 확산을 위해 발족한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단체이다. 젊은 미래세대가 나눔의 의미를 스스로 실천하자는 취지에 맞게 ‘해바라기 봉사단’은 단원들이 직접 활동내용을 기획하고 집행하는 등 자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 4기로 활동 중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장애인과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이외에도 유기견 돌봄 활동, 자전거 도로 안전 점검, 환경정화,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주제로 구슬땀을 흘렸다.

 

bhc치킨 관계자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고객과 함께 되새기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고객과 함께 우리 사회가 더욱 건강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