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소방공무원학원 노량진 상륙…기념 이벤트 공개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05-21 14:19: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학원이 오는 6월 1일 노량진에 개원을 앞두고 있다.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교육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이 ‘합격의 메카’ 노량진 지역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할 방침이다.

 

에듀윌 노량진 경찰,소방공무원 학원에서는 합격자 수 215% 증가(2018,2019 유료수강생 최종합격자 비교)를 만들어낸 전문 교수진들의 강의와 코칭으로 합격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합격자들의 수강 패턴 및 오답 패턴 등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독한’ 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강의실, 학습실, 휴게실 등을 통해 수험생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최고의 호텔급 시설을 갖췄다. 학원에서 긴 시간을 보내는 수강생들을 위해 깨끗한 환경과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개원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찰공무원 수험생에게는 영어, 한국사, 형법, 경찰학 등의 과목에 대한 파이널 압축 정리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경찰면접관 출신 전문가의 경찰공무원 면접 설명회를 신청받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에듀윌 경찰,소방공무원학원 노량진 상륙을 환영하는 댓글을 남기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