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격증 교육 ‘2년 연속’ 1위 수상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10-21 14:12: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에서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자격증 교육 1위’에 선정되면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로 상품의 서비스와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발굴하는 취지에서 진행되는 시상이다. 각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평가해 경쟁력 있는 우수 기업을 최종 선정한다.

 

에듀윌은 공무원, 취업, 자격증 분야 대표 교육기업으로 ‘꿈을 현실로 만드는 에듀윌’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소방시설관리사, 산업안전기사, 건축기사, 토목기사 등 주요 기사 시험 합격을 위한 온오프라인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0원 합격패스’, ‘6개월 단기합격반’ 등 다양한 온라인 합격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기사 필기시험 대비 교재를 출간해 온라인 서점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시험 당일에는 수험생들이 빠르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주관사보다 빠른 가답안 공개하는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에듀윌 대방 전기기사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전기기사 시험 합격을 위해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코칭 및 1:1 학습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최근에는 구로, 성남에 직업능력교육원을 개원하면서 국비무료교육 사업에 첫 발을 내디뎠다. 직업능력교육원에서는 4차 산업 시대를 맞이해 IT와 전기분야 등 미래 유망한 취업 자격증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다.

 

20일 시상식에 참석한 에듀윌 남영택 COO는 “2019년에 이어 2020년에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라면서, “수험생 여러분의 꿈을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