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대만 숙박예약 플랫폼 '아시아요'와 MOU 체결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01-13 13:48:2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대만 최대의 온라인 숙박예약 플랫폼인 '아시아요'와의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의 해외여행 특화 모바일 플랫폼인 ‘글로벌머스트해브’(GLOBAL MUST HAVE) 통해 하나카드로 아시아요에서 숙박업소 예약 및 결제 시 대만은 10%,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은 7%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하나카드는 올해 상반기 중 아시아요의 대만 제휴사인 신광 미츠코시 백화점, 드럭 스토어인 코스메드(康是美), 타이페이 101등 연계 제휴를 통해 대만여행 예정인 하나카드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아시아요와의 제휴기념으로 4월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원큐페이 앱, GLOBAL MUST HAVE 등에서 ‘아시아요 제휴 기념 Special 혜택’ 이벤트 응모 후 1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하나머니(최대 1만 5천머니)로 적립해주고 별도 추첨을 통해선정된 40명에게는 전세계 1,200여 개 공항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 2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카드 한경호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장은 “GLOBAL MUST HAVE를 통해 손님과 제휴사를 직접 연결해, 손님은 출국에서 귀국까지 손님의 주요 여정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제휴사는 하나카드의 손님을 대상으로 매출 및 홍보효과를 증대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만족과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국내외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요는 대만과 일본에서의 BnB(Bed and Breakfast) 부문 온라인 숙박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2018년 8월 한국 시장에 진입했다. 현재 아시아요는 아시아 주요 국가(대만, 일본,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한국)에서 약 7만여개 숙박업소와 제휴를 맺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