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제27회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본선·시상식 개최

곽예지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3 11:57: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21일 인천 청라에 소재한 하나금융그룹 연수 시설인 하나글로벌캠퍼스에서 '제 27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본선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환경부문화체육관광부산림청서울시립미술관이 공동 후원하는 어린이 미술대회, 1993년부터 27년째 어린이들이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과 미술적 재능을 키우는데 기여했다. 

 

지난 4월 25일부터 행복가득자연가득눈과 마음에 담고 싶은 자연을 그려요라는 주제로 접수된 12000여점의 예선 출품작 중에 전문가의 공정한 심사를 통과한 총 200명의 어린이가 최종 본선에 진출했다.

 

어린이들에게 자연사랑과 나눔을 통한 행복의 의미를 일깨우는 대회의 취지에 따라 예선 응모 작품 당 1천원씩 모아진 후원금은 자연환경 보호단체에 전달될 예정이다.

 

자연과 함께 사는 나를 그려요라는 주제로 진행된 본선 대회는 대회 참가 어린이는 물론 함께 자리한 가족들 모두가 가을의 정서와 야외활동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대회 참가 어린이들이 체육관에서 그림을 그리는 동안 부모들은 대강당에서 특별 교양 강연을 들을 수 있었고페이스페인팅캐리커쳐, AR·VR체험향수만들기에어바운스 놀이터드론체험에서부터 KEB하나은행의 대표 사회공헌 금융교육 프로그램인 어린이 경제뮤지컬 재크의 요술지갑’ 관람까지 온 가족을 위해 다양한 행사가 준비됐다. 

 

노유정 KEB하나은행 변화추진본부장은 회를 거듭할수록 대회의 품격과 수준이 높아지고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축제의 장으로 발전하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꿈꾸고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도록 한마음으로 응원하자고 말했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자연사랑 어린이 미술대회어린이 경제뮤지컬 등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미래의 재목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