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삼성 채용 GSAT 합격 위한 ‘취업 서포터즈’ 모집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20-07-31 11:29: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30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위해 ‘삼성 취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삼성그룹은 지난 상반기에 사상 최초로 온라인 GSAT을 시행하며,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이에 하반기에도 온라인으로 시행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취준생들의 수요가 높다.

 

이에 에듀윌이 삼성 취업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하는 가운데, 해당 서포터즈는 온라인 필기시험 패키지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윌의 GSAT 서포터즈는 ‘2020 하반기 에듀윌 GSAT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교재를 활용해 진행된다. 에듀윌의 GSAT 교재는 수리/추리 영역으로 구성된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3회가 수록됐고, 모두 온라인으로 응시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개년 기출을 복원해 최신 유형을 익히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GSAT 서포터즈에게는 ▲GSAT 유형분석집 ▲신세계상품권 2만원 권 및 BHC 치킨 ▲VIPS 식사권 등의 푸짐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게릴라 미션 참여 시에는 추첨을 통해 깜짝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삼성 취업 서포터즈’는 에듀윌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GSAT 서포터즈는 오는 8월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활동 기간은 8월 10일부터 30일까지 약 3주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