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情’,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아이스크림으로 선봬

최진우 기자 / 기사승인 : 2019-12-02 10:37: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이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콜라보 메뉴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초코파이를 활용한 ‘아이스 초코파이情’,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情 초코 마시멜로’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전국 1,4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2월 한 달간 판매한다.

 

▲아이스 초코파이情은 달콤한 초콜릿과 바닐라, 마시멜로우 향 아이스크림에 오리온 초코파이와 바삭한 초콜릿칩이 들어간 제품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파이 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는 이달의 맛 초코파이 아이스크림에 초코파이를 통째로 갈아 넣어 진하고 풍부한 초코파이 맛을 선사한다. 아이스 초코파이情을 포함한 5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위에 초코파이를 쌓고 다크 마카롱을 올린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와 촉촉한 파이 시트 사이에 마시멜로향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채워 넣어 초코파이 모양을 그대로 재현한 디저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마시멜로도 보는 재미를 더하는 이색 디저트다. 

 

오리온은 배스킨라빈스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초코파이 신제품 ‘찰 초코파이情 인절미’ 기획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974년 출시된 초코파이는 최근 ‘찰 초코파이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봄 한정판 파이, 디저트 초코파이 등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이며 친숙하지만 늘 새로운 제품으로 소비자들 곁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초코파이의 상징인 ‘정(情)'을 바탕으로 영화 ‘택시 운전사’와 ‘봉오동 전투’ 등 문화 콘테츠를 연계한 다양한 감성 마케팅도 펼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국민 과자 초코파이의 따뜻한 정서를 접목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초코파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기업경제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PHOTO NEWS